반응형

로맨스판타지 소설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여성 독자분들에게 인기 있는 장르는 로판으로 유명하죠? 저도 십 년을 넘게 읽어왔던 터라 판타지 소설은 제게 친숙한 존재처럼 느껴지네요. 어쨌든 제가 재밌게 읽었던 소설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저와 취향이 맞으시는 분들께는 만족스러운 독서 리스트가 될듯하네요.

 


로맨스판타지 소설 추천 (1)

1. 죽이고 싶은 아가씨 - 커피펜 (네이버 시리즈 평점 9.64) /로맨스판타지

죽이고싶은 아가씨 표지 썸네일
시리즈 앱 출처

이 백 명을 죽인 마녀. 희대의 살인마. 엠버 공작가의 사생아. 수많은 수식어로 불리는 베아트리체 엠버는 알 수 없는 이유로 열세 번 회귀했다. 죽고 싶어도, 눈을 뜨면 18살의 1월 아침 9시로 돌아오는 여주인공의 이야기.

 

 

198화로 완결 난 작품입니다. 작가님 필력도 수준급이신 것 같고, 전개되는 스토리도 흥미로워 순식간에 읽게 됩니다. 흡입력이 굉장히 좋은 소설인듯합니다. 발암 캐릭터 없는 시원시원한 전개작가님만의 수려한 문장력으로 호평도 자자한데요. 작품 속에 등장하는 인물들도 각기 매력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 페이지를 넘기는 재미가 큽니다.

 

 

아무래도 죽음을 열두 번 겪다보니, 세상에 무심한 듯 감정 없는 여주인공의 성격이 더욱 돋보이는데요. 굉장히 잘 쓰인 작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 안 보신 분들은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2. 악의의 농도 - 라치크 (네이버 시리즈 평점 9.47) /로맨스판타지

악의의 농도 표지
시리즈 앱 출처

때로는 태어날 때부터 악하게, 이기적으로 태어나는 사람도 있기 마련이다. 바로 리타, 그녀처럼 말이다. 금지된 주술로 '베르타 알베르하트' 백작 영애의 몸을 차지한 리타가 새로운 삶을 꾸려 나가는 이야기.

 

 

167화로 완결되었습니다. 여주인공은 착하다 와는 거리가 먼 계략적이고 악랄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데요. 악녀 물을 읽고 싶으신 분들께 권해 드리는 작품입니다. 본인에게 피해를 준 인물들에게 계략을 통해 냉철하게 되갚아주고 방해물 같은 빌런을 시원시원하게 처리하는 성격입니다.

 

 

그동안 주인공의 호구력이나 고구마스러운 성격 때문에 질리신 분들에게 적합한 작품일 텐데요. 시원한 성격과 이기적인- 그러면서 매력적인 여주인공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다만, 해당 작품은 15세 이용가로 시리즈에서 연재되고는 있지만, 어느 정도 수위가 있긴 있고... 19금이랑 개정판 웹툰도 리디에 있다고는 하는데, 성인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내가 쓴 공포 소설에서 살아남는 법 - 일월랑 (네이버 시리즈 평점 9.58) /로맨스 판타지

내가 쓴 공포 소설에서 살아남는 법 표지
시리즈 앱 출처

사의 탈을 쓰고 악을 악으로 처단하는 연쇄 살인마, 주우금. 그는 공포 소설 '밤 시리즈'의 매력적인 악역으로, 나를 베스트셀러 작가로 만들어 준 주역이었다. 그가 갑자기 현실에 튀어나오기 전까지는.

 

"나는 널 사랑해, 지안아."

 

살기 위해선 이야기를 바꿔야 했기에 간절한 마음으로 키보드를 두드렸지만...

 

[우금은 절대 자신의 연인을 죽이지 않는다.]

 

커서가 되돌아가며 제멋대로 마지막 문장을 지우기 시작했다.

 

 

 

아마 이건 모르시는 분들 많을 것 같습니다. 다른 로판처럼 중세를 배경으로 한 작품은 아니고, 현대를 기반으로 한 작품인데요. 공포소설과 로맨스의 결합이라 굉장히 신선한 매력을 가진 작품입니다. 나온 지 얼마 안 되어 아직 뷰 수도 적은 편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흡입력이 굉장해서 읽어보시면 금방 읽으실 겁니다. 현재 2부인 100화까지 연재 완결되었으며, 3부도 4월 이후에 나온다고 합니다.

 

 

소설 속 연쇄살인마 주우금이 현실에 나타난다면? 그것도 연인으로 등장한 상황에서 주인공의 공포 가득한 심리가 잘 묘사된 작품인데요. 남주인공이 사랑을 속삭임에도, 로맨스가 아니라 스릴러 같은 상황임을 알기에 더욱 긴장감을 가지고 읽게 되는 내용인듯합니다.

 

 

현대 로맨스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도 취향에 맞을 것 같은데요. 워낙 소재가 좋아서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작품인 것 같습니다. 한번 읽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로맨스판타지 소설 추천 3가지 작품 엄선하여 해드렸는데요. 아직 추천해 드릴게 많으니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모쪼록 제가 알려 드린 웹 소설들이 취향에 맞으시길 바라며, 추천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공감 부탁드리겠습니다^^

 


▼ 평점 9점대 재미있었던 판타지 소설 추천 바로 가기 

 

판타지 웹소설 추천 (3) 평점 9점대 손에 꼽는 작품 정리

 

판타지 웹소설 추천 (3) 평점 9점대 손에 꼽는 작품 정리

판타지 웹소설 추천 세 번째 글입니다. 이번에도 지난 편에 이어 개인적으로 재밌게 봤던 작품들 소개하는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어느 정도 기본적인 필력이 바탕이 되고, 개연성 있는 소설을

silutoly.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